메일 문의 | help@stdl.kr 으로 자세한 내용을 적어 메일을 주시면 답장을 드립니다. | ||
카카오톡 채팅 문의 | |||
고객 센터 | 070-8065-4297 (월-금 09:00 - 19:00, 구매자에 한해 긴급 장애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가능) | ||
Synology 지원센터 | Synology 계정을 생성하신 분께서는 제조사인 Synology로부터 직접 기술 지원과 제품 문의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Synology 웹사이트 바로가기 | ||
QNAP 지원센터 | QNAP 계정을 생성하신 분께서는 제조사인 QNAP으로부터 직접 기술 지원과 제품 문의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NAP 웹사이트 바로가기 | ||
ASUSTOR 지원센터 | ASUSTOR 제품을 구매하신 분께서는 제조사인 ASUSTOR로부터 직접 기술 지원과 제품 문의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SUSTOR 웹사이트 바로가기 | ||
(주)와이즈허브 기술 지원 | 스튜디오 엘에서 공급하는 Synology NAS는 피씨디렉트에서 수입하여 제공하는 상품으로, (주)와이즈허브에서도 기술 지원 및 하드웨어 RMA 등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문제의 경우 (주)와이즈허브로 지원 요청을 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주)와이즈허브 웹사이트 바로가기 | ||
(주)리버네트워크 기술 지원 | 스튜디오 엘에서 구축해 드리는 모든 QNAP NAS는 국내 최대 QNAP 수입원인 (주)리버네트워크에서 직접 제공하고 있으며, 스튜디오 엘 뿐만 아니라 (주)리버네트워크에서도 기술 지원과 하드웨어 RMA 등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문제가 발생할 경우 (주)리버네트워크로 지원 요청을 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 (주)리버네트워크 웹사이트 바로가기 |
스튜디오 엘
대표 : 이융희 사업자등록번호 : 668-06-0056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24-서울성동-1401호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2길 50, 3층
T. 070-8065-4297 E. sales@stdl.kr (구입 문의)
E. help@stdl.kr (기타 문의)
(월-금 09:00-19:00, 긴급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Copyright©Studio L. All Rights Reserved.
스튜디오 엘 대표 : 이융희 사업자등록번호 : 668-06-00564 (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24-서울성동-1401호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2길 50, 3390호 T. 070-8065-4297(월-금 09:00-19:00, 긴급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E. sales@stdl.kr (구입 문의) E. help@stdl.kr (기타 문의)
Copyright©Studio 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