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구매한 NAS에 대해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구매한 모든 종류의 NAS에 대해 1년간 무상으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단, 출장 점검이 필요할 경우 출장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문의 시 구매 회사명 혹은 구매자의 성함 정보를 함께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문의

help@stdl.kr 으로 자세한 내용을 적어 메일을 주시면 답장을 드립니다. 
카카오톡 채팅 문의


객 센터

070-8065-4297 (월-금 09:00 - 19:00, 구매자에 한해 긴급 장애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가능)
Synology 지원센터

Synology 계정을 생성하신 분께서는 제조사인 Synology로부터 직접 기술 지원과 제품 문의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Synology 웹사이트 바로가기

QNAP 지원센터

QNAP 계정을 생성하신 분께서는 제조사인 QNAP으로부터 직접 기술 지원과 제품 문의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NAP 웹사이트 바로가기

ASUSTOR 지원센터

ASUSTOR 제품을 구매하신 분께서는 제조사인 ASUSTOR로부터 직접 기술 지원과 제품 문의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SUSTOR 웹사이트 바로가기

(주)와이즈허브 기술 지원

스튜디오 엘에서 공급하는 Synology NAS는 피씨디렉트에서 수입하여 제공하는 상품으로, (주)와이즈허브에서도 기술 지원 및 하드웨어 RMA 등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문제의 경우 (주)와이즈허브로 지원 요청을 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주)와이즈허브 웹사이트 바로가기

(주)리버네트워크 기술 지원

스튜디오 엘에서 구축해 드리는 모든 QNAP NAS는 국내 최대 QNAP 수입원인 (주)리버네트워크에서 직접 제공하고 있으며, 스튜디오 엘 뿐만 아니라 (주)리버네트워크에서도 기술 지원과 하드웨어 RMA 등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문제가 발생할 경우 (주)리버네트워크로 지원 요청을 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 (주)리버네트워크 웹사이트 바로가기

스튜디오 엘    

대표 : 이융희    사업자등록번호 : 668-06-0056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24-서울성동-1401호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2길 50, 3층    

T. 070-8065-4297     E. sales@stdl.kr (구입 문의)

E. help@stdl.kr (기타 문의) 

(월-금 09:00-19:00, 긴급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Copyright©Studio L. All Rights Reserved.


스튜디오 엘    대표 : 이융희    사업자등록번호 : 668-06-00564 (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24-서울성동-1401호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2길 50, 3390호    T. 070-8065-4297(월-금 09:00-19:00, 긴급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E. sales@stdl.kr (구입 문의)    E. help@stdl.kr (기타 문의) 


Copyright©Studio 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