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범주 | 지원 항목 |
---|---|
NAS |
|
UPS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 |
|
네트워크 장비 (공유기, 스위치 등) |
|
제품 범주 | 유통 제품 | 기업 제품 |
---|---|---|
NAS | 보증기간 3년 | 보증기간 5년 |
UPS | 보증기간 3년 | |
네트워크 장비 (NETGEAR) | 보증기간 1-3년 | 보증기간 5년 |
네트워크 장비 (ipTIME, QNAP, Synology) | 보증기간 2-3년 | |
HDD/SSD (WD, Seagate, Synology) | 보증기간 3년 | 보증기간 5년 |
* 각 하드웨어에 대한 구체적인 보증 기간은 구입 시 견적서를 참고하시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하드웨어 고장 시에는 먼저 문의 채널을 통해 문의를 해 주시면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간 | 비용 부담 |
---|---|
제품 구매 7일 이내 | 스튜디오 엘에서 왕복 택배 비용 부담 |
제품 보증 기간 이내 | 고객 부담 발송, AS 혹은 교환 처리 후 스튜디오 엘 택배 비용 부담 |
제품 보증 기간 이후 | 왕복 택배 비용 고객 부담 |
* 하드디스크의 경우 내부 데이터에 대한 보장을 하지 않으니 반드시 데이터 백업을 한 뒤 입고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튜디오 엘
대표 : 이융희 사업자등록번호 : 668-06-0056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24-서울성동-1401호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2길 50, 3층
T. 070-8065-4297 E. sales@stdl.kr (구입 문의)
E. help@stdl.kr (기타 문의)
(월-금 09:00-19:00, 긴급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Copyright©Studio L. All Rights Reserved.
스튜디오 엘 대표 : 이융희 사업자등록번호 : 668-06-00564 (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24-서울성동-1401호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2길 50, 3390호 T. 070-8065-4297(월-금 09:00-19:00, 긴급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E. sales@stdl.kr (구입 문의) E. help@stdl.kr (기타 문의)
Copyright©Studio 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