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구매한 NAS에 대해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스튜디오 엘 서비스 정책

스튜디오 엘에서 공급한 제품에 대한 서비스 정책에 대해 안내합니다.

기본 기술지원

제품 범주
지원 항목
NAS
  • SMB 프로토콜을 통한 공유 폴더 액세스 (Windows, Mac 운영체제 지원)
  • 스냅샷 예약 및 복원 기능 사용
  • 네트워크 IP 및 DNS 설정
  • 사용자 및 공유 폴더 권한 설정
UPS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
  • USB 포트를 통한 신호 송수신
  • 전원부 이상으로 인한 신호음
네트워크 장비 (공유기, 스위치 등)
  • IP 설정
  • 포트 전달, DMZ 등 NAT 설정
  • Wi-Fi 설정 변경
  • 스위치 설정
* 기본 기술지원 범위를 벗어난 기능 지원 요청은 추가 기술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보증

제품 범주
유통 제품
기업 제품
NAS
보증기간 3년
보증기간 5년
UPS
보증기간 3년
네트워크 장비 (NETGEAR)
보증기간 1-3년
보증기간 5년
네트워크 장비 (ipTIME, QNAP, Synology)
보증기간 2-3년
HDD/SSD (WD, Seagate, Synology)
보증기간 3년
보증기간 5년

* 각 하드웨어에 대한 구체적인 보증 기간은 구입 시 견적서를 참고하시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하드웨어 고장 시에는 먼저 문의 채널을 통해 문의를 해 주시면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장 하드웨어 택배 입고 시 비용 안내
기간
비용 부담
제품 구매 7일 이내
스튜디오 엘에서 왕복 택배 비용 부담
제품 보증 기간 이내
고객 부담 발송, AS 혹은 교환 처리 후 스튜디오 엘 택배 비용 부담
제품 보증 기간 이후
왕복 택배 비용 고객 부담

* 하드디스크의 경우 내부 데이터에 대한 보장을 하지 않으니 반드시 데이터 백업을 한 뒤 입고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튜디오 엘    

대표 : 이융희    사업자등록번호 : 668-06-0056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24-서울성동-1401호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2길 50, 3층    

T. 070-8065-4297     E. sales@stdl.kr (구입 문의)

E. help@stdl.kr (기타 문의) 

(월-금 09:00-19:00, 긴급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Copyright©Studio L. All Rights Reserved.


스튜디오 엘    대표 : 이융희    사업자등록번호 : 668-06-00564 (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24-서울성동-1401호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2길 50, 3390호    T. 070-8065-4297(월-금 09:00-19:00, 긴급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E. sales@stdl.kr (구입 문의)    E. help@stdl.kr (기타 문의) 


Copyright©Studio 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