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구매한 NAS에 대해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스튜디오 엘 서비스 정책

스튜디오 엘에서 공급한 제품에 대한 서비스 정책에 대해 안내합니다.

기본 기술지원

제품 범주
지원 항목
NAS
  • SMB 프로토콜을 통한 공유 폴더 액세스 (Windows, Mac 운영체제 지원)
  • 스냅샷 예약 및 복원 기능 사용
  • 네트워크 IP 및 DNS 설정
  • 사용자 및 공유 폴더 권한 설정
UPS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
  • USB 포트를 통한 신호 송수신
  • 전원부 이상으로 인한 신호음
네트워크 장비 (공유기, 스위치 등)
  • IP 설정
  • 포트 전달, DMZ 등 NAT 설정
  • Wi-Fi 설정 변경
  • 스위치 설정
* 기본 기술지원 범위를 벗어난 기능 지원 요청은 추가 기술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스튜디오 엘을 통해 전문 출장 설치를 받지 않은 제품(단순 배송 납품)의 경우 기본 기술 지원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하드웨어 보증

제품 범주
유통 제품
기업 제품
NAS
보증기간 3년
보증기간 5년
UPS
보증기간 3년
네트워크 장비 (NETGEAR)
보증기간 1-3년
보증기간 5년
네트워크 장비 (ipTIME, QNAP, Synology)
보증기간 2-3년
HDD/SSD (WD, Seagate, Synology)
보증기간 3년
보증기간 5년

* 각 하드웨어에 대한 구체적인 보증 기간은 구입 시 견적서를 참고하시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하드웨어 고장 시에는 먼저 문의 채널을 통해 문의를 해 주시면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장 하드웨어 택배 입고 시 비용 안내
기간
비용 부담
제품 구매 7일 이내
스튜디오 엘에서 왕복 택배 비용 부담
제품 보증 기간 이내
고객 부담 발송, AS 혹은 교환 처리 후 스튜디오 엘 택배 비용 부담
제품 보증 기간 이후
왕복 택배 비용 고객 부담

* 하드디스크의 경우 내부 데이터에 대한 보장을 하지 않으니 반드시 데이터 백업을 한 뒤 입고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튜디오 엘이 아닌 타사에서 구매한 제품, 단순 택배 납품으로 구매한 제품에 대한 서비스 비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서비스 내용
서비스 비용
소프트웨어 문제
기본 점검 비용 ₩70,000
이후 추가 비용 발생 가능
제품 하드웨어 문제
기본 점검 비용 ₩100,000
이후 증상에 따라 추가 부품, RMA 비용 실비 청구 가능
방문 유지보수
유지보수 상품 페이지 참조

* 기본 기술지원 범위를 벗어난 기능 지원 요청은 추가 기술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하드디스크의 경우 내부 데이터에 대한 보장을 하지 않으니 반드시 데이터 백업을 한 뒤 입고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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