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구매한 NAS에 대해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원격 지원 방법 안내
스튜디오 엘의 원격제어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별도 앱을 내려받아 실행해야 합니다.
담당자와 원격 지원을 받을 일정을 정했다면, 해당 일정에 맞추어 아래 가이드를 따라 지원 받을 준비를 해 주시면 됩니다.
먼저, 위 버튼을 클릭하여 원격제어용 앱을 내려받아 실행해 줍니다.

만약 프로그램 실행 후 하단에 왼쪽 이미지와 같이 초록색 표시와 함께 "준비"가 나타나지 않고 "서비스가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등의 메세지가 나올 경우 먼저 "서비스 시작" 버튼을 눌러줍니다.

프로그램의 좌측에 나타나는 ID와 일회용 비밀번호를 원격제어 담당자에게 전달합니다.(운영체제에 따라 추가 권한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의 경우 "화면 공유" 탭에서 "화면 캡처", "입력 제어" 권한을 켠 후 서비스를 시작하여 공유를 진행해야 합니다)

지원이 끝난 이후에는 내려받았던 원격제어용 앱 파일은 삭제를 해 줍니다.

스튜디오 엘    

대표 : 이융희    사업자등록번호 : 668-06-0056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24-서울성동-1401호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2길 50, 3층    

T. 02-6401-5011     E. sales@stdl.kr (구입 문의)

E. help@stdl.kr (기타 문의) 

(월-금 09:00-19:00, 긴급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Copyright©Studio L. All Rights Reserved.


스튜디오 엘    대표 : 이융희    사업자등록번호 : 668-06-00564 (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24-서울성동-1401호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2길 50, 3390호    T. 02-6401-5011(월-금 09:00-19:00, 긴급 문의 전용 번호 연중무휴 24시간)

E. sales@stdl.kr (구입 문의)    E. help@stdl.kr (기타 문의) 


Copyright©Studio 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