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공지사항과 상담문의를 안내해드립니다.

Studio L Premium Management


Key Points

supervisor_account

Professional maintenance

engineering

Full Management

sell

Low price

국내 유일 24/7 긴급 대응 서비스 지원
Service for organizations without a dedicated IT department or staff in-house

Maintenance services from expert engineers

Real-time remote monitoring for data protection

While Studio L configures the initial NAS deployment to be a secure environment to combat security threats such as hacking, there is always a risk while the NAS is exposed to the outside internet. Human error, vulnerabilities in the IT infrastructure, and even physical hacking can lead to information leaks.
With a Premium Management subscription, you'll receive real-time remote control of Studio L at no extra charge, and you'll be automatically contacted when the following events occur
  • Hard disk, parts, etc. need replacement due to failure
  • When attempting to log in from an unusual region/unusual number of failed login attempts
  • When a backup job you have set up fails or partially fails for certain reasons, such as an error.
  • Any other activity observed that is outside the normal range.
When an event occurs, an expert engineer will provide a solution to the issue, so even if the person in charge doesn't have IT knowledge, they can operate the NAS without any problems.

보안 로그 서버 아카이빙

스튜디오 엘 내부 고객사 NAS 공격 시도 사례 보고에 의하면, 해킹 툴은 자신들의 행위를 숨기기 위해 자체적으로 공격한 기기의 로그를 삭제하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악의를 가진 내부 관리 권한 유저에 의한 공격 사례에서도 항상 로그 삭제 행위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록 삭제를 막기 위해, 스튜디오 엘은 자체 운영중인 보안 Syslog 서버를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구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의 NAS 시스템 로그는 암호화된 채널을 통해 스튜디오 엘의 보안 로그 서버로 실시간으로 전송되며, 고객사의 NAS 서버에서 로그가 삭제된다고 하더라도, 요청 시 스튜디오 엘의 로그 서버에서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엘의 보안 로그 서버는 삼중으로 백업되고 있기 때문에 그 어떤 서버보다도 안전하며, 자체 보안 문제로 인해 로그를 외부로 반출하지 않기를 바라는 고객사의 경우 본 로그 백업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보고서 예시 : 파일 활동 보고서
보고서 예시 : 파일 활동 보고서

매주 발송되는 보고서

담당자, 혹은 담당자가 지정하는 메일 주소로 매주 주간 보고서를 전송해 드립니다.
보고서의 구성은 다음 내용 중 업체에서 원하시는 내용으로 구성해 드립니다.
  • 설정된 백업 현황
    • 백업되도록 설정된 사항들이 잘 작동중인지, 부분적으로 실패한 백업이 있는지 등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보여줍니다. 또한 폴더 별, NAS 내 응용 프로그램 별로 백업되지 않고 있는 사항이 있는지 확인해주며, 백업 대상지(백업본이 저장되는 저장소)에서 백업본이 사용하고 있는 저장 용량에 대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 장치 및 저장소 현황
    • 현재 운용중인 NAS 장치의 연결 상태와 장착된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의 RAID 구성, 볼륨 구성, 공간 사용량, SSD 캐시 구성 등에 대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 발생한 이벤트
    • 해당 기간 동안 운용중인 NAS 장치에 발생한 이벤트들을 "경고" 수준, "중대" 수준에 따라 분류하여 알려줍니다. 이중 "중대" 수준의 이벤트는 보고서를 통해 인지하기 전 스튜디오 엘에서 미리 담당자에게 연락을 드리고,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게 됩니다.
  • 파일 활동 내용
    • 보고서 작성 기간 동안 이루어진 파일 읽기/쓰기/업로드/삭제/이름 바꾸기 및 이동 활동에 대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비정상적으로 많은 파일 활동이 일순간에 이루어지는 경우(예:랜섬웨어 바이러스 등) 보고서와 관계없이 알림을 담당자 분께 드리고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별, 폴더별 가장 많은 활동이 있었던 내용을 차트로 확인하는 게 가능합니다.
  • 로그인 활동 현황
    • 전체 로그인 횟수와 로그인 성공 횟수, 실패 횟수, 비정상적인 시간의 로그인 횟수, 비정상적인 위치, IP에서의 로그인 횟수 및 장기 비활성 사용자의 로그인 횟수 등에 대한 통계를 제공하며, 로그인 실패 횟수가 많은 IP나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함께 제공합니다.
  • 업데이트 관련 내용
    • 사용 중인 DSM 운영체제 및 패키지에 대한 업데이트 실패 정보나 사용 가능한 중요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요약하여 보여줍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스튜디오 엘 엔지니어가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담당자에게 보고해 드립니다.

완전 위탁 관리 제공

담당자님께서는 업무에만 집중하세요.

복잡한 공유 폴더 별 권한 설정, 사용자 접근 통제, 암호화 등...
전체적인 토폴로지만 전달해 주시면 전문가가 NAS에 대한 모든 관리를 도와드립니다.

manage_accounts 사용자/그룹 관리

NAS 시스템 전체의 사용자와 그룹에 대한 권한 관리는 IT 비전문가가 하기에는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대신 설정해 드립니다.

contact_support 전문가 상담

숙련된 전문가가 NAS 사용 중 생기는 모든 문제에 대해 우선적으로 1:1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어떤 문제든 빠르게 해결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all_inclusive 무제한 요청

문의 횟수 제한이 있는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 타사와 달리, 스튜디오 엘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서비스 이용 업체는 전담 전문가에게 횟수 제한 없이 원하시는 만큼 문제 해결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psychology_alt 원격 지원

필요 시 IT/네트워크 전문가가 현장 원격 접속을 통해 1:1로 문제를 진단하고 원인 파악과 문제 해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저렴한 요금

월 35,000원1 수준의 저렴한 요금

기업에서 NAS 관리, 모니터링, 유지보수 등을 완벽하게 해내기 위해서는 최소 한 명의 전담 엔지니어 인력을 고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스튜디오 엘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구독하시는 경우 월 35,000원 수준의 적은 비용으로 훨씬 더 전문적인 NAS 특화 엔지니어들의 관리/유니보수/관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1. 본 서비스는 연단위 결제 서비스입니다

고객사

많은 기업에서 스튜디오 엘의 검증된 유지보수, 위기 대처 능력을 믿고 함께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서비스는 월단위로 가입할 수 없나요?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서비스는 연단위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월단위로는 구독이 불가능합니다.
내부망을 통해서만 접속할 수 있는 NAS도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부->내부 접속이 불가능한 NAS라도, 내부->외부 접속이 가능한 상태라면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쉽게 확인하기 위해서는, NAS의 "패키지 센터" 앱을 열었을 때 설치 가능한 패키지 목록이 나타나는지 확인해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를 사용하면 저희 회사의 내부 자료가 스튜디오 엘에 공개되나요?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사용하시더라도 스튜디오 엘의 엔지니어가 고객사의 공유 폴더에 저장된 데이터를 열람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위탁 관리 서비스 사용 시 필요할 때만 관리자 계정을 활성화하는 방식으로 관리 권한을 위임받게 됩니다.

스튜디오 엘    

대표 : 이융희    사업자등록번호 : 668-06-0056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24-서울성동-1401호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2길 50, 3층    

T. 070-8065-4297     E. sales@stdl.kr (구입 문의)

E. help@stdl.kr (기타 문의) 

(월-금 09:00-19:00, 긴급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Copyright©Studio L. All Rights Reserved.


스튜디오 엘    대표 : 이융희    사업자등록번호 : 668-06-00564 (사업자 정보 확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24-서울성동-1401호

서울특별시 성동구 무학로2길 50, 3390호    T. 070-8065-4297(월-금 09:00-19:00, 긴급 문의 연중무휴 24시간)

E. sales@stdl.kr (구입 문의)    E. help@stdl.kr (기타 문의) 


Copyright©Studio 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