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유지보수 (1년 계약)
엔지니어가 정기적으로 고객사에 방문하여 장비 점검, 장애 사전 예방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상품 종류
분기 방문 점검 (연 4회)
월간 방문 점검 (연 12회)
월간 방문 점검의 경우 계약기간 중 1회 이전 설치 무상 지원
방문 점검 유지보수 계약 공통 내용
방문 시 요청할 경우 장비 관련 교육 제공
본체 점검
에어건 먼지 제거
하드웨어 이상 점검 및 전원부 이상 유무 확인
장비 장애 징후가 발견될 경우 문제 발생 전 회수하여 문제 해결 후 현장 재설치 지원
점검 리포트 제공
정기 유지보수 계약 시 방문 일자는 고객사와의 협의에 따르며, 고객사의 사정으로 인해 방문이 어려울 경우 해당 주기의 방문 점검은 다음 주기로 이월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방문 점검 시 3rd Party 앱에 대한 별도의 지원은 제공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지원은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구독 시에 원격으로 제공해드립니다.
고객사 담당자의 연락 정보가 변경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스튜디오 엘에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장비(NAS, 라우터 등)에 대한 접속 정보가 없을 경우 점검/유지보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주기 유지보수는 다음 주기로 이월되지 않습니다.
1회성 유지보수
엔지니어가 고객사의 장비에 대해 1회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장비 사용 중 발생한 문제를 전화, 원격 연결을 통해 해결 지원.
장비 사용 중 발생한 문제를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여 해결 지원.
서비스 가능 항목
네트워크 장애(외부 접속 문제, 내부 도메인 문제, 인증서, 방화벽 등)
장비 기능 관련 질의 및 컨설팅
하드웨어 장애
3rd Party 솔루션 연동(추가 비용 발생 가능)
장비 기본 관리자 계정 접속 정보 분실
장비 정밀 점검 및 보안 점검
장비 사용 방법 관리자 및 사용자 교육
하드웨어 문제로 인해 부품 교체가 필요할 경우 2회 출장료가 청구될 수 있으며, 기본 기술 지원 범위를 벗어난 문제일 경우 추가 기술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장비(NAS, 라우터 등)에 대한 접속 정보가 없을 경우 유지보수/장애 해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정상 출장 비용이 청구됩니다.